해저전신

해저전신



치기 죽었지만요." 그 말인즉슨 처음부터 도망쳤다는 말? 하긴 실력이 안되면 튀는 수밖에 더 있겠는가? 그러나 나는 한 가지 사실을 깨닫고 암살자들을 흘겨보았다. "그럼 지금 버서커 20마리가 당신들을 쫓고 있다는 말이잖아? 으, 좀비만도 골치 아픈데 버서커까지. 그래도 최소한 절반은 없앴어야 할 것 아냐! 우리 쪽은 버서커라면 몇 마리를 제외하고 다 해치웠단 말이야. 그런데 당신들이 해치우지 못해서 20마리가 추가됐잖아." 내 말에 두 암살자들은 움찔했지만 수제노는 눈살을 찌푸리며 반론을 폈다. "그렇게 따지면 이 모든 사태가 너 때문이잖아. 네가 이 숲만 지나가지 않았어도 그런 녀석들이 매복해 있었을 리도 없고, 우리가 그 녀석들의 대화를 엿들어서 쫓길 일도 없잖아." 수제노의 말에 찔끔한 나는 입을 다물었다. 그러자 마르크가 성을 냈다. "그 무슨 소리요? 이게 어찌 공주님 때문이란 말이오? 모든 것은 그 미친 늙은이와 불순한 무리들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란드는 그 것이 무엇임을 알아냈다. "응? 목걸이는 어디 갔니, 플로라?" "목걸이요?" "예전에 네 생일에 마리엔이 선물해준 목걸이 말이야. 맘에 든다고 매일 하고 다니더니 요즘 들어서는 못 본 것 같구나." 아리란드가 이상하다는 듯이 보자 플로라 공주는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뱅뱅 말아 올리면서 말했다. "아까워서요. 눈이 그치긴 했지만 언제 내릴지 모르잖아요. 물을 묻히고 싶지 않아서요." 플로라 공주의 순진한 말에 아리란드
악마. 무슨 일이 있어서도 나를 지켜내겠다는 결연한 의지. 그러나 나는 그를 향해 괜찮다는 미소를 지어 보였다. 잠시 나를 바라보던 레프스터 국왕은 다시 자리에 앉았다. 그러나 언제든지 다시 일어서겠다는 듯이 팔걸이에 놓인 팔에 힘을 주고 있었다. 레프스터 국왕에게 희미하게 웃어 보인 나는 한바탕 술렁이는 홀로 눈을 주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준비한 연극을 보여드리죠. 주연은 저와 라디폰 공작이랍니다." #34- 반격의 시작 내 말과 함께 라디폰 공작이 걸어나왔다. 라디폰 공작이 내 옆으로 다가오는 동안 귀족들은 긴장과 흥미, 의심이 잔뜩 묻어나는 눈으로 그를 보았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은 사람들이 보든 말든 전혀 상관하지 않고 나미르 백작을 향해 질문을 던졌다. "나미르 백작께서는 공주님께서 건 '작은 악동' 때문에 아리란드 전하께서 병환이 드셨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그럼 하나 묻겠습니다다.


값싼르는 고집 센 아이와 같이 햇살에 지지 않으려고 눈싸움을 벌였다. 왠지 해답은 그 안에 있을 것 같았다. 그 사이 로튼은 창문 앞에서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더니 유리창에 손을 댔다. 로튼이 애무하는 듯한 부드러운 손길로 유리창을 더듬는 가운데 달칵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오펠리우스 왕비가 찻잔을 받침대 위에 내려놓으면서 생긴 소리였다. 평소에는 아주 조용히 내려놓던 왕비가 이번에는 두 개를 맞부딪쳐 깨버릴 정도로 세게 내려놓았다. 그러나 본인의 의도라기보다는 손이 제멋대로 흔들려서 그런 것 같았다. 재빨리 탁자 아래로 손을 내려서 알 수는 없었지만 왠지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왕비님, 괜찮으신가요?" 아리란드 전하는 걱정이 담긴 목소리로 말을 건넸다. "손이 미끄러졌군요. 별 일 아니랍니다." 내가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 목소리가 떨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로튼은 정신이 완전히 쏠린 사람처럼 여전히 창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수 있으니까. 이제는 볼 수도, 들을 수도, 만질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가까운 자들의 죽음이 슬픈 이유는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인가 보다. 남은 자의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슬픈 것인지는 몰라도...난 슬프다. 틀어막은 입술 사이로 점점 억눌린 울음이 많이 흘러나왔지만 지금은 아무래도 좋았다. 쏟아지는 눈물 때문에 내 손조차 제대로 보이지 않았다.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안개의 늪 속에 빠진 느낌이었다. 아무 것도 보이지 않자 이 세상에 나 혼자 인 것 같아 더욱 눈물이 나왔다. 마계에 있을 나의 가족들과 친구들도 지금은 생각나지 않았다. 그저 떠오르는 것은 죽어간 자들뿐이었다. "흑흑." 한 사람 한 사람과의 추억이 떠올랐다. 추억은 아름답기도 한 것이지만 가슴 아픈 것이 될 수도 있는 양날의 검과 같았다. 미나. 처음 만났을 때 잔뜩 겁에
탁월한 뭐 그런 일이 생길 수도 있지 않겠어?" "알고 있어. 알고 있다고. 하지만..." 나는 에릭이 이러는 이유를 알 수 없어 주변 사람들의 얼굴을 살폈다. 혹시나 그들의 얼굴에서 뭔가 힌트를 얻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서였다. 하지만 로튼은 그 비대한 몸집을 좀 더 편하게 하려고 의자에 고쳐 앉고 있고, 수제노는 이 일이 자신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일이라는 듯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소녀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