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극

희극



보급되다험했다. 그런데도 인간 몇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가는 것이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 조용했으니 벌써 다른 곳으로 갔을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에 도박을 걸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험에서 최대한 멀어지려고 정신 없이 먼 곳으로 도망친다. 피드라는 그런 우리들을 찾기 위해 먼 곳으로 갔을 수도 있었다. 그러나 수제노는 허를 찔러 시우리스 숲 근처에 있는 아테다에 숨었다. 수제노가 속한 암살 길드에서도 우리와 비슷한 사람들이 페드인 왕국 쪽으로 도망을 쳤다는 소문까지 냈다. 그러나 만에 하나 피드라가 여전히 있다면 지금 나는 정말로 위험천만한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나 자신도 이게 뭐 하는 짓인가 하는 생각이 들지만 몸은 여전히 그 곳을 향해 가고 있었다. 적어도 그들의 시체가 짐승들에게 먹히는 것을 볼 수 없었다. 아니, 솔직히 말하면 피드라가 좀비로 만들지나 않았을까 걱정이 됐다. 그 따위 시체를 좀비로 만들든 말든 상관은 없다. 그냥 확인만 하고 싶었다. 그저다.

돛 때문에 그런 것이리라 생각했다. 어쨌든 이 이상 재미있다거나 하는 소리를 하면 에릭이 화를 낼 것 같아 변명조로 말했다. "하지만 라디폰 공작에게는 연락하고 있었는데. 나는 에릭과 이블로도 아는 줄 알았지." 그러자 에릭과 이블로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곧 이어다.

댐 데려왔다. "도대체 이게 무슨 짓입니까?!" "시끄럽다." 세린은 무표정한 얼굴로 양켄센의 복부를 강하게 주먹으로 쳤다. 양켄센은 허약하기 그지없는 마법사답게 한 방 맞고 캑캑거리면서 허리를 굽혔다. "세린 경, 궁전 마법사에게 그 무슨 행동입니까?" 오펠리우스 왕비는 벌떡 일어나서 세린을 탓했다. 상황이 불리해지자 이제야 나서시는 건가?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세린을 계속 책하기 전에 세린의 앞에 서며 말했다. "어마마마, 제가 시켰사옵니다. 세린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못된 것이라면, 그리고 양켄센에게 아무 잘못이 없다면 제가 벌을 받겠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그냥 보고 계십시오." 나는 똑바로 오펠리우스 왕비를 올려다보았다. 이미 상황은 서서히 내 쪽으로 기울고 있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과연 머리가 영민한 자답게 상황을 판단하고 다시 자리에 앉았다. 그러나 그 모습이 평소와는 달리 매우 불안해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있었다. 그리고 그의 뒤에는 은빛 갑옷을 입고 있는 에릭과 세린이 뒤따르고 있었다. 두 사람의 모습은 검은 색 일색의 사람들 틈에서 확연히 눈에 띄었다. 내가 들어서자 신전 내는 물을 끼얹은 것처럼 조용해졌다. 한 겨울철 새벽의 고요와도 같은 조용함이 휘몰아쳤다. 모든 사람들은 감추려는 기색도 없이 넋을 잃고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관을 향해 걸어갈 때마다 그들의 시선도 따라서 움직이고 있었다. 들리는 것이라고는 내 발걸음 소리와 뒤를 따르고 있는 에릭과 세린의 발걸음 소리뿐이었다. 사람들의 시선이 닿을 때마다 짜릿한 쾌감과 통쾌함이 몸을 뚫고 지나갔다. 절로 몸이 부르르 떨렸다. 한 걸음 한 걸음 옮기는 발걸음이 이보다 가벼울 수는 없었다. 내가 관 앞에 당도할 때까지도 입을 여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다. 관에는 딴 지 얼마 안된 듯한 꽃으로 엮은 화환들이 은은한
상설분노가 아니라 비웃음이다.부모님이 누구에게 질 마족들도 아니고, 어차피 죽음이 존재하지 않는 존재들이었다. 따라서 그런 행위는 자신들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일밖에 되지 않았다. 그러고 보니 나와 친한 자들은 대부분 죽음과는 거리가 먼 자들뿐이다. 그렇다면 관점을 바꿔서 인간처럼 금방 죽는 자중에 습격을 당한다면? 인간처럼 약한, 인간처럼 쉽게 사라지는 자라면...순간 보이지 않는 것에 의해 가슴이 뻥 뚫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인간, 소중한 것, 습격, 죽음, 그리고 이별. 지금은 떠올릴 수 없는 기억의 파편들이 머리를 어지럽혔다. 나는 얼굴을 찡그렸다. 소모적인생각은 필요 없다. 도움이 되지 않는 감정은 필요 없다. 당장 해야할 일은 복수. 그 것에 방다.


향상하다



필요야?" "너에게만은 그런 소리 듣고 싶지 않다. 피차마찬가지 아닌가? 그리고 나는 적어도 길드라는 조력자가 있으니 너보다는 낫다." 수제노는 눈살을 찌푸리며 대꾸했다. 그러나 나는 수제노의 반응보다는 암살 길드에서 도와준다는 말에 구미가 당겼다. "암살 길드에서 도와준다고?" "당연하잖아. 브러버드 입장에서는 내가 연락했을지도 모르니 길드 전체를 노릴 거야. 그들이라면 충분히 그러고도 남아. 그러니 길드에서도 좋든 싫든 나를 도울 수밖에 없어. 사람을 보내주는 것은 아니지만 정보나 그 외의 조사는 그 쪽에서 맡기로 했지. 솔직히 지원하러 와줄 정도로 간 큰 사람도 없고." "그래? 그럼 내가 한가지 의뢰해도 될까? 지금부터 라디폰 공작을 포함해서 내가 일러주는 사람들을 철저히 감시하라고 전해 줘. 금액은 나 파워볼중계 파워볼게임 엔트리파워볼 터 그 것들을 따라 눈을 움직인 우리들은 알 수 있었다. 검은 구들은 건물의 벽에 닿자 마치 연기처럼 아주 작은 틈 속으로 흘러 들어갔다. 창틀이나문틈과같은 아주 작은 사이로도 충분했다. 검은 구들은 인간의 냄새를 맡으며 이 곳 저곳 스며든 것이다. 마침내 검은 구가 보이지 않게 되자 로튼이 목소리를 잔뜩 낮춰 물었다. "저게 뭐지?" 로튼은, 아니 인간은 모르는 흑마법 중에 하나였다. 로튼의 질문에 나는 작은 목소리로말했다. "별 건 아니고 정신을 파고드는 거예요. 외상은 없지만 정신을 파괴해 죽일 수가 있죠. 하지만 이 마법은 여러 가지 조건이 따라줘야 하는 거라 평소에는 실효성이 떨어져요. 하지만 오늘 같은 날에는 아주 편리한 마법이지요. 무엇보다 좋은 건 소리소문 없이 죽일 수있다는거죠." "그럼 우리 편은?" 수제노가 걱정스런 눈으로 구가 사라진 곳을 보자 나는 걱정
넓이지 않습니다. 단순히 왕국으로 돌아갈 동안 보호해주는 정도입니다." "그럼 내 호감을 사서 페드인 왕국의 원조를 받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아니면 나에게 호감이 있어서 일지도?" 나는 마지막에 장난스럽게 스스로를 가리키며 말다.


드러내다긴 하지. 내가 만날 먹고만 있었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그건 열심히 돌아가는 머리에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한 행동이었을 뿐이다. " 로튼은 의기양양하게 웃으면서 말했다. 그래도 아주 먹기만 한 건 아닌 모양이었다. 나와 수제노는 반색하면서 귀를 기울였다. 그러나 곧이어 기대는 실망과 황당함으로 바뀌었다. "그게 말이 돼요? 그런 방법이 먹혀들 리가 없잖아요!" "아니야. 피드라의 귀족, 특히 왕족에 대한 증오는 상상을 초월하지. 틀림없이 걸려들 거야." "아무리 그래도 이 방법은 우리에게도 위험합니다. 덜미가 잡히면 끝장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까?" 수제노의 말에 로튼의 통통한 얼굴이 웃으면서 입을 열었다. "어차피 다른 방법도 없잖아. 잡혀도 죽기밖에 더하겠어? 그냥 한번 화려하게 논다고 생각하면 돼. 그 정도야 그렇게 어려운 일도 아니잖아." 그게 어떻게 노는 걸로 생각될 수가 있어?! 생긴 건 멀쩡한데 속은 전혀 아니올시다 인 것 같았다. 그 후로 나와 수제노는다.


실험실 위대한 힘을 빌어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리라. 체인지." 내 손에서 뻗어 나온 보랏빛의 기운이 감싸자 수제노는 한순간 움찔했지만 단지 그것뿐이었다. 곧이어 드러난 수제노의 모습은 확실히 전과는 분위기가 달라져있었다. 단순히 머리와 눈을 녹색으로 바꿨을 뿐인데도 딱딱하던 분위기가 많이 부드러워진 느낌이었다. 거기다 덤으로 내가 가지고 다니던 예쁜 핀을 하나 꽂아주자 조금은 여성스러워진 것도 같았다. 수제노는 핀을 찔러주자 인상을 구기긴 했지만 별다른 저항은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도 같은 방법으로 머리와 눈의 색을 바꾸었다. 처음에는 원래 내 모습대로 은발에 붉은 눈을 할까 했지만 은발은 너무 눈에 띈다는 수제노의 의견에 따라 갈색으로 바꾸었다.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소녀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