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뿐만아니라호위병들이 그렇게 많지 않다

태도뿐만아니라호위병들이 그렇게 많지 않다



반짝 빛냈다. 앞으로 재미있어지겠군. 하지만 우선은 피드라부터였다. #32- 브러버드 우리는 로튼과 동행하게 되었다. 만약 공작과 연락하지 못하면 바로 없애버리려고 준비하고 있던 나와 수제노는 수정구에서 공작의 모습이 보이자 검에서 손을 뗐다. 라디폰 공작은 나를 보고 그답지 않게 당황했지만 곧 평정을 되찾았다. 사정 이야기를 들은

!" "이, 이거 놓으란 말이야." 내가 팔을 움직이며 떨어지려 했지만 이 놈은 거머리라도 된 것처럼 필사적으로 꽉 붙어 떨어지지 않았다.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양켄센을 혐오를 느끼는지 얼굴을 찡그리고 있었다. "그 손 놔." 그 짤막한 말과 함께 세린이 양켄센의 복부에 주먹을 퍽 내질렀다. 얼마나 세게 쳤는지 순간적으로 숨이 막힌 듯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 때를 틈타 세린이 양켄센을 내게서 떨쳐 놓았다. 나는 질려서, 그리고 혹시나 양켄센이 다시 들러붙지나 않을까 걱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