었다. 만약 정체가 발각되면 전 대륙적으로 토벌작전이

었다. 만약 정체가 발각되면 전 대륙적으로 토벌작전이



하겠습니다." 그 말을 하는 레이만 왕자의 눈동자가 붉게 타올랐다. 내가 원한 건 이게 아니었다. 단순히 사정 이야기를 하고 비밀을지켜달라는 약속만 받으려던 나는 그의 과격한 반응에 어리둥절했다. 그래도 같은 왕족이니 어느 정도 화를 낼 줄은 알았지만 이건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이었다. 그들의 본거지가 이 비라이턴이기 때문일까? 아니면 인간들은 다 이런가? 생각해보았다. 과연 부모님(마계에

먹이를 낚아채기 전의 맹금류처럼 눈을 날카롭게 치켜 뜨고 말했다. "분명히 전 아리란드 전하께서 아프시기 시작한 7월에 공주님은 스피린에 계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많은 분들이 그 전에 저주를 걸었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억지로 죄명을 갖다 붙이셨지요. 그런 묻겠습니다. 어째서 당시에 병에는 붉은 머리카락이 있었던 걸까요? 7월 전에 저주를 거셨다면 분명히 붉은 액체만 들어있어야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