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놀란 듯 하더니 씨익 웃으며 말했다

고 놀란 듯 하더니 씨익 웃으며 말했다



야. 나는 흑마법사라고 해도 마법보다는 저주가 특기라서 말이야. 주로 약품과 여러 가지를 다루다보니 나도 모르게 영향을 받아서 잘 느끼게 된 것 뿐이야. 그런데 나야 그렇다 쳐도 놀랍군. 대부분은 느끼지 못하는데 말이야. 과연 라디폰 공작이 대단한 흑마법사라고 할 만하군." 노인은 다시 한번 활짝 웃었고 이번에도 눈이 매우 가늘어졌다. 그걸 힐끗 쳐다본 나는 수상하다는 생각에 입을 열었다. "그런데 흑마법사가 어떻게 라디폰 공작을 알고 있는 거죠?" "응? 몰랐나? 라디폰 공작이

전하는 몸이 불편하시단 말입니다." 사람들을 헤치고 다가온 나미르 백작이 눈에 칼을 세우고 말했다. 뒤에 앉은 레프스터 국왕의 눈에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말이다. 그나마 레프스터 국왕이 버티고 있고, 무도회의 흥겨운 분위기 덕에 이 정도지 만약 단 둘이 있었다면 상당히 험악한 말이 튀어나왔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뭐라고 하기도 전에 아리란드 전하가 대신 그의 물음에 답했다. "어머, 마리엔의 잘못이 아니랍니다. 단지 오늘 파티가 있다는 것을 이 분을 통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