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며칠은 연구해봐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혹시 이 것

다. 며칠은 연구해봐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혹시 이 것



를 알 수 있지 않을까 하고 플로라 공주를 보았다. 그러나 플로라 공주는 헤헤 웃으며 말했다. "전혀요. 너무 건강해서 문제죠." "그래?" 플로라 공주의 자연스러운 태도에 아리란드는 자신이 너무 예민하게 굴었나?, 하고 생각했다. 그러다 아리란드는 이번에는 플로라

지 않고 짐을 옮기기 시작했다. 큰 나무 상자를 두세 명이 달려들어 옮기는 사람들 앞에 청년이 앞장섰다. "가게와 연결돼있는창고에 저장하려고 합니다. 따라와 주십시오." 창고는 가게의 뒤편과 바로 연결된 큰 방이었다. 자물쇠가 달려있긴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는지 녹이 슬어있었다. 안으로 들어가 보니 가게와는 달리 쌀랑한 바람이 돌았다. 그 것을 감지한 상회 사람들의 눈이 번쩍였다.청년은이들이 이 곳에 냉각 마법이 걸린 것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