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이 느닷없이 소리치자 나는 놀라서 그를

" 에릭이 느닷없이 소리치자 나는 놀라서 그를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풍마의 입 속으로 빠져들었다. "으악!" "꺄아악!" "사람 살려!" 난 사람들의아우성에는아랑곳하지 않고 재빨리 대로가 아닌 건물에 가려 그늘이 진 작은 길들을 살펴봤다. 마법이 주로 레이만 왕자 부근에서만 일어나는 걸로 봐 누구의 소행인지는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었다. 처음 마법을 사용했을 때 유심히 봤지만 대로 근처에는 없었다. 하긴 그렇게 눈에띄게 움직일 리가 없었다. 샛길에는 도망치려는 사람들로 우글거렸지만 그 중에 검은

로 볼 수 있는 현실 속에서 예쁘게 웃어주었다. 그리고 입을 열었다. "판타즘!" "으아악!" 피드라는 몸을 웅크리며 소리쳤다. 내 손에서 뻗어 나온 일곱 가지 빛은 핑글핑글 돌며 피드라에게 쏘아졌다. 빛은 피드라에게 흡수된 것처럼 그와 부딪치자연해지더니 사라졌다. 판타즘. 인간의 내재된 기억 속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