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무척이나 밝은 얼굴이었다. 그 것은

모두 무척이나 밝은 얼굴이었다. 그 것은



명이 재빨리 뒤로 물러났다. 그 걸 기다리고 있었던 나는 창을 다시 회수해 다른 손으로 창대의 중간을 잡고 남은 팔은 창대에 바짝 붙인 채 힘껏 질렀다. 상대는 처음에는 간신히 몸을 틀어 피했지만 다음 번 공격은 피하지 못했다. 그브러버드는 가슴에 구멍이 뚫린 채 쓰러졌다. 한 명을 처리하고 고개를 들어보니 수가 엇비슷해 대부분 한 명씩 상대하고 있었다. 그

어찼다. 덤불을 뚫고 나온 발을 보고 일순간 가슴이 철렁했지만 간신히 소리는 내지 않았다. 차는 것까지는 뭐라고 하지 않겠는데 왜 내 쪽으로 차는 거냐고! 하마터면 차일 뻔했잖아. 그러나 궁시렁대면서도 그냥 지나가 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이런 내 맘이 통했는지 그 자는 다시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무사히 넘어갔다는 생각에 우리들이 안도의 한숨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