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도 잘 느끼지 못해요. 아주 강한 흑마

사라도 잘 느끼지 못해요. 아주 강한 흑마



했다. "그동안 있었던 이야기를 하려면 먼저 아리란드 전하께서 어째서 아프셨는지 아셔야한답니다. 사실은 아리란드 전하는 저주에 걸리셨어요. 매우 악,독,한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에 걸리셔서 아무리 어의들이 진찰을 해도 원인을 알 수 없었던 거랍니다. 이 저주는 아~주 오래 전

은 반갑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마음도모르는 시녀들은 내가 레이만 왕자와 이야기를 나누자 더욱더 날카롭게 흘겨보았다. 그렇게 부러우면 너희들이 나 대신 레이만 왕자를 따라가면 되잖아! 그렇게 되면 서로가 좋으련만. 질투와 호기심 어린 눈들과 가득한 근심들로 인해 발걸음은 무거웠다. 그리고 내가 끈질기다 못해집요할 정도의 시선에서 해방된 것은 레이만 왕자의 방에 도착해서였다. 레이만 왕자의 방은 화려했지만 그의 취향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