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에 저주를

그 전에 저주를



나는 이야기가 묘하게 어두운 쪽으로 흘러가는 것 같아 그의 등을 살짝 치면서 말했다. "괜찮다니까 그러네. 복수도 깔끔히 했고. 나는 지금 기분이 아주 좋아." 내 말에 에릭은 무슨 말을 할 것처럼 하다가 곧 아무 것도 아니라며 얼버무렸다.

빠져나온 나는 시우리스 숲으로 향하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마지막 남은 네 명의 기사들이 피드라와 싸웠을 곳을 찾아가고 있었다. 그렇다고 내가 아직도 그들에게 얽매인 것은 아니다. 그저 시체라도 어떻게 수습해줘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있던 나는 내일 아테다를 떠난다는 말에 거의 충동적으로 빠져나오고 말았다. 어쩌면 지금 내 행동은 모순일지도 모른다. 피드라가 아직 시우리스 숲을 지키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일행의 시체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