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나도 자세한 것은 모른다. 하지만 브

이야." "나도 자세한 것은 모른다. 하지만 브



받은 정신적인 충격이 너무 커서 육체적인 고통은 잘 느끼지 못하는 것일까? 나는 입술을 깨물며 씩씩댔다. 어떻게 해야할까? 지금 이렇게 복수하고있는데도 전혀 마음이 개운하지 않았다. 왜 일까? 여러 가지 생각들이 머리를 어지럽혔다. 그러다 우연히 하나의 생각이 번뜩 들었다. 스쳐지나가다시피 든 생각을 다시 잡아서 곰곰이 생각해보았다. 그리고 나는 깔깔대기 시작했다. "맞아.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너무 웃어서눈물이 나올 지경이었다. 한참동안 웃어대던 나는 눈물을 쓰윽

서 우리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몇몇의 그림자들이 보였다. 그들은 <새들의 둥지> 주위를 돌던 인형에게 소리 없이 접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인형들이 땅으로 풀썩 쓰러졌다. 힐끗 그 모습을 본 나는 가게의 문 옆에 바짝 붙었다. 반대편에는 수제노가 있었다.수제노는 손가락을 하나씩 펴 보였고, 나는 그녀의 가는 손가락을 쳐다보았다. 그리고 세 개째 손가락이 펴졌을 때 나와 수제노는 동시에 문을 박차고 들어갔다. 카운터에 앉아 있던 청년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