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쏟아져도, 태풍이닥쳐와도, 폭설이 불어도 굴하지 않고 운송을 합니다. 게다가 이런 음식점 같은 곳은 하루라도 늦으면 가게에 엄청난 적자를 가져다주므로 항상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상대가 열성적으로 상회 선전을 하자 청년은 잠시 다른 곳을 보았다. 그러나 말이 끝나자 눈치채지 못하게 다시앞을보았다. 그런 청년의 외도(?)를 눈치채지 못했는지 상대는 만족스런 얼굴이었다. "정말 좋은 상회군요." 청년이 예의상 칭찬을 하자 이번에는 다른 사람이 가슴을 앞으

제로 돌려세웠다. 생긴 것은 여자같아도 남자라 그런지 힘은 셌다. 거의 강제로 세린과 마주보게 된 나는 고개를 다른 곳으로 돌렸다. 그래도 볼 건 다 봤겠지만. 세린은 무척이나 놀랐는지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그저 쳐다보기만 했다. 나도 입을 꾹 다물고 있어서 우리는 한동안 아무 말 없이 눈만 맞고 서있었다.가슴에 차 올랐던 슬픔은 갑작스런 상황에 잠시 얼어버렸다. 부담스러운 시선이 계속 전해졌다. 그래도 나는 고집스럽게 세린과 시선을 맞추지 않고 다른 곳을 쳐다보았다. 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