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이 의외의 반격을 해서 당할지 모

대방이 의외의 반격을 해서 당할지 모



데 그렇게 느껴지지 않는다. 얼마나 뛰었는지는 모른다. 몇 시간을 뛴 것 같기도 하고 몇 분도 뛰지 않은 것 같기도 하다. 더 이상 뒤로는 빛이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안심할 수는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멈췄다. 대강 덤불 뒤에 숨기는 했지만 조금 전 숨었던 곳에 비하면 공터와 다름없는 곳이었다. 마르크가 조심히 미나를 내려놓는 동안 보니 마르크의 등은 어느새 새빨갛게 물들어있었다. 마치 그 자신이 등에서 피를 흘린 것처럼. 미나의 얼굴색은 아까보다 더 안 좋았다. 뛰어서 상처가 벌어진 것 같았다. 미

번 해야한다고 말했다. 2월 1일은 여러 신들께 마리엔의 평안과 안식을 위해 기도해야하며, 15일에야 비로소 백성들에게 국상을 공표해야 한다는 것이 그의 주장이었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로 국상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이 주장은 받아들여졌다. 이제 얼마 후면 마리엔의 장례식이 이루어진다. 플로라 공주는 자신도 모르게 한쪽 입술을 비뚜름하게 올렸다. 우연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