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왕족이니 어느 정도 화

은 왕족이니 어느 정도 화



유리병과 같은 글귀가 적혀있었다. 대신 안에 담긴 액체의 색은 달랐다.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액체가 안에서 찰랑이고 있었다. "이 병에도 작은 악동이 걸려있습니다. 프리란드 님, 제가 전해드릴 때 이 병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기억하신다면

내고 있었기 때문이다. 수제노도 같은 생각인지 양미간에 주름이 잡혔다. "지금 내가 편하게 생겼어요? 누가 허구 한날 먹는 것에만 정신이 팔려있으니 나라도 열심히 해야할 것 아녜요!" "동감이다." 그러나 나와 수제노의 불만 어린 말에도 로튼은 불룩한 배를 앞으로 내밀며 웃기만 했다. 언제나 이런 식이었기에 나는 한숨을 내쉬며 포기했다. 이미 이 눈사람이 열심히 뛸 거란 기대는 버린 지 옛날이었다. 그건 수제노도 마찬가지였다. 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런 미친 늙은이가 다른 사람과 함께

경을 책하지 마시옵소서. 만약 제 행동이 잘

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